-
2024 태국 방콕 여행_3일차(1)_BTS·담넌 사두억 수상시장·매끌렁 기찻길 시장 (feat. 일일 투어)기행/해외(아시아) 2024. 6. 25. 22:52
3일 차에는 방콕 근교의 명소를 관광하는 일일 투어를 예약했다. 일정상 새벽같이 일어나 급하게 조식을 먹은 뒤, 일찍 준비하고 나왔다.
방콕 지상철, BTS를 타고 7시 40분쯤 약속 장소인 MBK 근처 주차장에 도착했다.
미리 와 있던 흰색 밴에 탑승했다. 우리 일행 외에 한국인 두 커플 그리고 남자 한 분과 함께 7시 안 되어 출발했다.
9시 40분쯤 수상시장 근처에 도착했다. 오늘 투어비로 일인당 약 3만 원 정도를 지불했는데, 보트 탑승비는 별도였다. 배 타는 곳에서 인당 150 바트를 추가로 내고 담넌 사두억 수상시장 관광을 시작했다. 한 20분 정도 배로 시장 구경했는데 기념품 위주라 딱히 살 건 없었다. 그래도 운하를 따라 독특한 풍경을 보며 이색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잘 구경하고 또 한 20분 정도 이동해 매끌렁 기찻길 시장에 갔다. 실제로 사용 중인 기찻길 양옆으로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사람이 진짜 많았다.
기차가 오기 전에 근처를 구경하다 뜬금없이 루트비어를 발견해 마시고, 망고도 사 먹었다.
11시 15분쯤 드디어 기차가 모습을 드러냈다. 11시 30분쯤 음료를 하나씩 사서 기차에 탑승했다. 기차 티켓은 앞서 배와 달리 투어 비용에 포함되어 있다. 열차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열차 안팎의 사람이 서로 찍고 찍히는 신기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었다.
뜻밖에 기차 여행 감성을 즐기다 12시쯤 내렸다.
차로 다시 MBK로 돌아오니 어느덧 1시가 됐다. 사전 메일에 기재된 대로 가이드 님께 매너 팁(?) 좀 드리고 짧은 투어를 마무리했다.
728x90반응형'기행 > 해외(아시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