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2 사당종합사회복지관 칠순,팔순 및 송년잔치
    봉사 이야기/국내봉사 2013. 6. 23. 22:24

    2012년도에 내가 참여했던 마지막 봉사는 사당종합사회복지관에서 있었던 칠순,팔순 및 송년잔치였다.
    12월 초 사당종합사회복지관과 숭실대 레오클럽이라는 봉사단과 숭실대 봉사센터가 연계하여 진행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나는 내가 맡고 있던 해외봉사팀이 이 행사에서 공연을 하기로 예정되어 있어 또 진행을 돕는 스탭으로 참여하게 됐다.

    사실 사당종합사회복지관은 1학년 때 왔던 기억이 있다.
    당시에 이 복지관에서 기획했던 여러 봉사에 다름사랑 단원으로서 참여했었다.
    특히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찾아뵙는 봉사를 1년여간 했었는데 
    내가 군대에 간뒤 어르신께서 이사가시고 또 나도 군생활 초기에만 연락을 드리고 지속적으로 드리지 못했었다.
    당시에도 송년행사에 봉사자로서 참여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곳이 바로 여기다.

    가자마자 우릴 놀라게 했던...☆

    강당을 세팅하여 이렇게 잔치의 공간으로 탈바꿈 시키셨다..!

    당시는 마침 선거철..그것도 대선철이라 민주통합당과 새누리당의 당원분들이 오셨다..
    뭔가 미묘한 분위기..

    행사의 정점..
    칠순,팔순을 맞으신 어르신들의 합동잔치(?)!!!

    그리고 이것도 봉사의 힘이라면 힘인데..
    당적을 넘어 어우러지는 모습...!

    뒤이어 우리가 온 이유인 행사!!
    숭실대의 여러 동아리 및 단체들이 재능기부를 해주었다!
    사실 나는 엠씨도 보기로 되어있었는데 아침에 준혁이로 바뀌었다 ㅋㅋ
    엠씨 김준혁의 스케치북 ㅋㅋㅋㅋ

    이렇게 클래식기타 동아리에서도 와주시고!!

    내가 속했던 해외봉사팀의 군무

    치명적이다

    뒤이어 아반도네즈 분들의 협연!!!
    다른 동아리에서도 오셨는데 사진이 없네..ㅜㅜ


    마치고 어르신들에게 먼저 음식을 담아 드리거나 식사를 도와드린 뒤 우리도 폭풍흡입~!

    행사를 다 마치고 내가 맡았던 라오스 해외봉사팀을 찍어드렸다..!
    스탭의 보람된 '비애' 중 하나랄까...☆
    무튼 또 다른 One fine day였던 날!!!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